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KG제로인㈜(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펀드닥터플러스탭(FUNDDOCTOR Plus Tab)을 회원이 이용함에 있어서 회사와 회원간 권리/의무에 관한 사항, 서비스 이용조건과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회사가 모바일 단말기 상의 전용 앱을 이용해서 제공하는 금융정보서비스(이하 "(주)KG제로인 펀드닥터플러스탭”)를 말합니다. 2. 회원: (주)KG제로인 펀드닥터플러스탭(FUNDDOCTOR Plus Tab) 서비스를 구매하여, 태블릿 제품의 시리얼넘버(S/N)를 등록하여 사용한 개인(이하”개인회원”) 또는 법인(이하”법인회원”)을 말합니다. 3. 시리얼번호(이하 “S/N”)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구매한 제품의 뒷면에 기재된 문자나 숫자 혹은 그 조합을 말합니다. 4.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5. 이용요금: 회원이 회사의 펀드닥터플러스탭(FUNDDOCTOR Plus Tab) 서비스 이용을 위해 납입하여야 할 요금(결합상품구매가격)을 말합니다. 6. 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7.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전항에서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거래관행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본 약관은 (주)KG제로인의 펀드닥터플러스탭(FUNDDOCTOR Plus Tab)웹사이트(도메인명 http://www.funddoctor.co.kr/funddoctorplus/index.jsp“서비스”)와 스룩페이판매자샵(도메인명 https://instashop.srookpay.com/kgscm5678#nb이하 “서비스”)에 게시하거나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 약관의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사항을 충분히 공시하고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약관 변경의 효력발생 이후 계속적인 서비스이용은 회원이 약관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및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소비자 보호지침,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 계약 및 이용범위
제4조 [서비스 이용신청]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회원가입 신청 양식이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하여야 하며,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원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본 약관에 대하여 동의하고 회사에게 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하며, 이 때 비로소 이용자는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갖게 됩니다. 2. 회원 서비스 이용계약은 개인의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하고 온라인으로 회원정보 및 결제정보 입력 후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하며, 법인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제시하는 법인회원 가입계약서를 작성•제출(현금분납시, 선택사항) 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됩니다. 3.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할 때 본 약관을 읽고 웹 또는 앱페이지 상에서 "동의" 버튼을 클릭하거나 별도 가입신청(법인)시 본 약관을 숙지 후 계약체결을 하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6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 거절 등]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거절하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타인 명의로 신청한 경우 신청시 필요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나 또는 오기가 있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한 경우 정보를 악용하거나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및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조건에 미비된 경우 2. 회사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승낙이 거절되거나 제한 또는 유보되는 경우, 이용을 신청한 자에게 이를 즉시 알려야 합니다. 다만, 이용을 신청한 자의 고의 또는 과실 등으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 범위] 회원은 펀드닥터플러스탭(FUNDDOCTOR Plus Tab)의 결합상품 구매시 수령한 제품의 뒷면의 S/N로 회사가 정한 가격정책에 따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주)KG제로인 펀드닥터플러스탭(FUNDDOCTOR Plus Tab) 회원들에게만 서비스할 것을 조건으로 계약한 서비스의 경우 FUNDDOCTOR 일반회원들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8조 [정보의 제공 등]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의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공지사항이나 e-mail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9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e-mail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본 서비스상에 게재된 광고내용이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대하여 회원은 본인의 책임과 판단으로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하여야 하며, 그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에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가능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3조 제1항의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의 한계와 책임] 회원은 회사가 서면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특히 회원은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 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장 유료서비스 이용요금 관련사항
제12조 [이용요금 및 결제방식] 서비스 이용요금 및 결제방식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웹페이지 (도메인명http://www.funddoctor.co.kr/funddoctorplus/index.jsp) 상에 공시 또는 개별 회원가입신청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회사는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요금을 감면 또는 할인할 수 있습니다. 이 때 감면 또는 할인의 구체적인 대상 및 적용기준은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13조 [이용요금의 청구와 납입] 회사는 별도로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제품의 S/N 를 기준으로 이용요금을 청구합니다. 따라서 회사가 별도로 동의하지 않는 한 이용요금 납입자는 이용자를 원칙으로 합니다. 제14조 [이용요금의 연체] 납입기일을 5일 이상 경과하여 이용요금을 연체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해 계약유지 여부를 유선 혹은 E-Mail로 물을 수 있으며 유지여부가 확인되지 않으면 회사는 해당 회원ID에 대해 서비스를 임의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는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유료서비스의 해지 및 환불] 회원의 해지 요청이 있을 때에는 다음의 기준을 적용합니다. 1. “회사”와 “재화“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의 “재화 등” 실제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 고객센터나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하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2. 회원은 다음의 경우 위 1항의 환불을 할 수 없습니다.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단순변심) 또는 천재지변 사유로 “서비스 등” 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서비스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서비스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서비스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회원이 위 1항에 따라서 환불을 한 경우 회사로부터 공급받은 “재화 등”을 반환하여야 하며, 해당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4. 환불조건에 부합하는 재화를 타 재화(옵션 변경)로 변경하는 경우, 직접변경은 불가능하며 환불과 동일한 조건으로 환불처리 후 재신청 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야 합니다. 5.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을 경우에는 이를 회원에게 공지한 후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하여 드립니다. 6. 대금 환불 및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15조2 [환불의 기준] 회원의 제 15조에 따라 회사에 청약철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고 환불을 적용하는 기준은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태블릿의 재화는 포장 훼손 및 사용 없이 반환한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제품포장의 훼손으로 인해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는 경우 위2항2호에 해당되어 제품 초기불량을 제외하고 환불 할 수 없습니다. 태블릿 전자기기의 재화의 파손, 파본, 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발송하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이 때 회원은 반드시 배송 받은 재화를 먼저 회사에 반송하여야 합니다. 제공받은 “사은품”이 있다면 "회원"은 이를 반환하여야 하며, "회원"이 이를 사용하거나 훼손한 경우에는 동종 상품의 판매가격에서 소비자피해보상규정의 손해율 등에 따른 금액을 지급하고 반환해야 합니다.
제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6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프라이버시 보호와 관련하여 본 약관 및 서비스 내에서 제시된 내용을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17조 [개인정보 보호정책] 1. 회사는 회원정보 수집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목적 외 이용 및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등의 목적일 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을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회사는 회원 개인정보 취급자를 최소화하여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에 의한 위험을 관리합니다. 제18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 등 회사가 적법한 절차와 내용으로 공지 혹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자신에게 부여된 S/N관리 소홀과 부정 사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하며,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한 S/N관리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 자신의 S/N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한 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을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의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5.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증여•담보제공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제공받은 정보를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저작권법상 복제ㆍ전송ㆍ배포ㆍ 발행하는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7. 회원이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호의 1에 해당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원의 S/N등을 도용하는 행위 본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재하거나 e-mail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전송, 게시, e-mail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5장 계약사항의 변경, 해지, 연장, 손해배상 등
제19조 [계약 사항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이용 신청시 또는 유료서비스 이용계약 체결시에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이를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며, 회원정보의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특히, 다음에 해당하는 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회사에 고지하거나 온라인을 통하여 변경한 후 정확한 기재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납입방법, 신용카드의 변경사항, 사업자등록번호 (법인의 경우) 제20조 [회원의 지위 승계 및 양도 제한] 1. 회원은 회사가 서면으로 동의한 경우에만 제3자에게 회원의 지위를 승계시키거나 회원으로서의 권리의무를 양도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의 지위를 승계하거나 회원으로서의 권리의무를 양도받은 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사항을 회사에 지체 없이 통보하여야 합니다. ① 회원 변경사항 ② 요금고지 주소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그 변경되는 요금고지 주소 ③ 요금납입자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그 변경되는 요금납입자 제21조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1. 회사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특히 채권장외호가의 경우 시장의 특성을 감안해 시장참고용으로 한정해서 정보를 제공하므로 마찬가지로 회원의 투자의사결정에 참고용으로 제공될 뿐 그와 관련하여 회사는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22조 [면책조항] 1.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회사에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이를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시행일) 본 약관은 2020년 1월 30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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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방침은 2020년 02월 일부터 시행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1.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금융거래, 금융서비스), 요금추심 등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 및 요금정산과 관련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연령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이용약관, 각종 서비스 제공을 위해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항목
① <일반 이용약관 시 수집항목>
필수항목 : 성명, 필명, 로그인ID,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직업 군
선택항목 : 생년월일, 직장/학교, 부서/학과, 전화번호
② <아이 핀(i-pin) 이용약관 시 수집항목>
필수항목 : 성명, 필명, 로그인ID, 비밀번호, 아이 핀 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직업 군
선택항목 : 생년월일, 직장/학교, 부서/학과, 전화번호
③ <기업/단체 회원 가입 시 수집 항목> 
필수항목 : 회사명, 성명, 필명, 로그인ID,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부서
선택항목 : 생년월일, 전화번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 Address,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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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전자우편, 상담게시판,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공공 I-PIN사이트 제공(실명인증관련) 협력 사로부터의 제공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이용자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하여는 아래의 사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3년
4.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6개월
5. 웹사이트 방문기록 : 통신비밀보호법 / 3개월

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본래의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5조 (개인정보처리 위탁) 
1.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동의 없이 해당 개인정보의 처리를 타인에게 위탁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회사가 현재 개인정보 처리를 위탁하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위탁업무 : 신용카드, 휴대폰, 계좌이체 결제 대행
- 수 탁 자 : ㈜KG모빌리언스, 스룩페이

- 위탁업무: 어플리케이션 제작 및 관리, 데이터 제공
- 수 탁 자 : ㈜이데일리인포

2.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제3자 제공 금지 및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및 전자 보관하고 있습니다. 업체 변경 시 공지사항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고지하겠습니다.

제6조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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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되는 개인정보는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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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3.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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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아이디의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비밀번호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3.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점검을 하고 있으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4.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
이용자가 사용하는 ID와 비밀번호는 원칙적으로 이용자만이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적인 부주의로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와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 의식을 가지고 비밀번호를 자주 변경하며 공용PC에서의 로그인시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10조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실무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31조제1항에 따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책임자 : 구본관 상무
전화번호 : 02-769-9905
이메일 : bkkoo@kggroup.co.kr
2. 개인정보 실무담당자
담당자 : 이준환 책임
전화번호: 02-769-9979
이메일: ljh@kggroup.co.kr

제11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개인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및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118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 02-580-0533~4
3.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 02-3480-20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02-392-0330

부칙
이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2011년 01월 01일부터 적용되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공고일자: 2020년 02월 일
시행일자: 2020년 02월 일